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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 간단하고 유용한 자취요리 34선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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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정과생활] 간단하고 유용한 자취요리 34선 외
    안소진 저 | e퍼플 | 20180720
    자취경력 10년차의 온라인판매를 하는 30대 중반 여성입니다.
    그 동안에 자취하면서 만들어 먹었던 것들을 올렸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대출: 2, 예약:0, 보유 수량:20, 누적 대출: 144, 누적 예약:0
  • 3
  • 다이어트는 운동 1할, 식사 9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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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정과생활] 다이어트는 운동 1할, 식사 9할
    모리 다쿠로 저/안혜은 역 | 이다미디어 | 20141010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은 없다! 다이어트는 식사가 10할이다!”
    지은이는 운동전문가임에도 불구하고 다이어트가 목적이라면 운동은 필요 없다고 단언한다. 운동이 부족해서 살찐 사람은 없는 만큼 잘못된 식생활을 외면...
    대출: 1, 예약:0, 보유 수량:2, 누적 대출: 61, 누적 예약:10
  • 4
  • 에어프라이어 119 레시피 미니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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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정과생활] 에어프라이어 119 레시피 미니책자
    문성실 저 | 상상출판 | 20190812
    요술을 부리는 보물 단지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요리가 놀이가 된다!

    ‘겉바속촉(겉은 바삭바삭 속은 촉촉하게)’이라는 신조어를 등장시키며 빠르게 주방의 트렌드를 바꾸고 있는 에어프라이어. ‘...
    대출: 1, 예약:0, 보유 수량:10, 누적 대출: 53, 누적 예약:0
  • 5
  • 1일 3분 스쿼트로 섹시 납작배 만들기
  • SMART
    [가정과생활] 1일 3분 스쿼트로 섹시 납작배 만들기
    오제키 도시아키 저/정윤아 역 | 이덴슬리벨(EAT&SLEEPWELL) | 20151106
    잘록한 허리를 만드는 데 효과만점인 스쿼트
    20년 경력 퍼스널 트레이너의 쉽고 안전한 운동법!


    볼록하게 나온 배를 홀쭉하게 만들려면 복부 근육이 필요하다. 복근은 매일 100회 이상 복...
    대출: 0, 예약:0, 보유 수량:2, 누적 대출: 44, 누적 예약: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