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개를 훔친 이웃집 여자
개를 훔친 이웃집 여자
  • 저자세레나 발렌티노 저/정다은 역
  • 출판사라곰
  • 출판일2022-01-10
  • 등록일2022-09-26
보유 1, 대출 1, 예약 0, 누적대출 1, 누적예약 0

책소개

“처음부터 난 알았어. 내가 특별하다는 걸.”

디즈니 역사상 가장 독보적인 빌런!

광기 어린 스타일리시한 악녀, 크루엘라 드 빌의 귀환




다들 이 이야기를 잘 안다고 생각하리라. 젊은 잉꼬부부 로저, 아니타와 귀여운 달마시안 강아지들, 그리고 달마시안을 훔쳐 얼룩무늬 모피 코트를 만들려는 악녀 크루엘라. 하지만 여기에는 당신이 모르는 절반의 이야기가 있다. 바로 크루엘라 드 빌이 달마시안과 모피 코트에 집착하게 된 이유 말이다.



영화 [크루엘라] 실사판 개봉과 함께 다시금 주목받는 빌런. 디즈니가 선보이는 본격 빌런 시리즈 [디즈니의 악당들]의 여섯 번째 주인공은 『101마리의 달마시안 개』 속 크루엘라다. 미친 존재감에 잔인하기 그지없는 크루엘라에게도 친구와의 우정, 진정한 사랑, 원대한 꿈이 있었다. 모피 코트가 세상의 전부가 되기 이전의 이야기, 크루엘라 드 빌의 스핀오프 『개를 훔친 이웃집 여자』에서 그녀의 목소리로 직접 들어보자. 디즈니 애니메이션 속 오리지널 컷도 수록해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이어간다.





저자소개

독창적인 스토리텔링과 작법으로 유명한 만화 작가이자 소설가. 기존의 캐릭터를 새롭게 해석해 공포와 아름다움을 넘나드는 이야기를 만들어낸다. 신화와 마법사의 이야기를 결합해 비평가들로부터 극찬을 받은 『악몽과 동화 Nightmares & Fairy Tales』 시리즈는 애나벨이라는 인형에게 벌어지는 기묘한 일들을 다루며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동화를 기반으로 한 단편 영화와 연극 시나리오를 썼다. 『디즈니의 악당들』 시리즈는 디즈니가 기획하고 세레나 발렌티노가 쓴 소설이다. 디즈니 명작 중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악당들을 주인공으로 그들의 스핀오프를 완성했다. 다크한 캐릭터들이 내뿜는 독특한 아름다움과 디즈니 세계관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사랑할 수밖에 없는 악당들의 이야기를 탄생시켰다. 이 시리즈의 첫 번째 이야기인 『사악한 여왕』은 미국에서 50만 부 이상 판매되며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올랐으며, 국내에서도 출간 즉시 영미 소설 1위에 올랐다. 『저주받은 야수』, 『버림받은 마녀』, 『말레피센트』, 『가짜 엄마』 역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개를 훔친 이웃집 여자』도 발간되었다.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