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시체를 보는 사나이 1부 - 더 비기닝 2
시체를 보는 사나이 1부 - 더 비기닝 2
  • 저자공한K 저
  • 출판사팩토리나인
  • 출판일2022-06-22
  • 등록일2022-12-16
보유 1, 대출 1, 예약 0, 누적대출 3, 누적예약 0

책소개

어느 날, 시체를 보았다. 그런데 다른 사람에겐 보이지 않는다고?
독자 별점 9.92점! 네이버 웹소설 베스트리그 TOP 5!
독자 요청 쇄도로 전격 종이책 출간!


어느 날 주인공 남시보는 길 위에 쓰러진 시체를 발견한다. 놀란 남시보는 주위에 도움을 청하지만 다들 시체가 보이지 않는듯하다. 곧바로 경찰에 신고하지만, 경찰은 시체가 어디 있냐며 그를 허위 신고자로 경찰서에 데려간다. 하지만 경찰서 화장실에서 또 다른 시체를 보게 되고, 이 시체 또한 자신에게만 보인다. 반복된 이상한 상황에 혼란스러워하던 남시보는 자신이 본 것이 진짜 시체가 아니라 미래의 시체임을 깨닫게 된다.

얼마 후, 공무원 학원에서 자살한 여성의 시체를 본 시보. 그녀를 죽음에서 구하기 위해 돕던 중 오해로 인하여 또 경찰서에 잡혀가고 조사를 받는다. 조사 중 자신이 처음 봤던 시체가 살인사건의 시체임을 우연히 알게 되고 자신에게만 시체가 보이는 이유가 있을 거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그러던 중, 남시보가 본 두 명의 시체 살인 용의자로 민 팀장이 지목되며 경찰에 쫓기게 되고, 그는 자신의 결백을 밝히기 위해 경찰서에서 만난 남시보에게 도움을 청하는데……. 민 팀장을 도와 진짜 살인범을 찾던 중 자신의 시체를 발견하게 되는 남시보. 과연 남시보는 범인을 찾고 죽음을 피할 수 있을 것인가.

저자소개

시인을 꿈꾸며 살아왔다. 10년을 교육사업 마케터로 일하며 MBA 석사과정을 밟았다. 우연한 기회로 웹소설을 쓰게 돼, 『베리에이션(Variation)』을 시작으로 『과거에서 온 여자가 꼰대가 된 첫사랑을 만났을 때』, 『타임 리벌스 수사대(Time Reverse Unit)』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연재하고 있다. ‘상관없어, 상상하면 다 내 거니까!’를 신조로 다양한 장르의 글을 넘나들며, 섬세한 표현과 허를 찌르는 상상력을 가진 ‘미래가 기대되는 작가’라는 평을 받고 있다.

목차

제12화 불청객의 횡포 </br>제13화 덫을 놓다 </br>제14화 진범을 찾아서 </br>제15화 비밀 접선 </br>제16화 죽음에서 벗어날 방법 </br>제17화 반격 </br>제18화 숨 막히는 추격전 </br>제19화 생사의 갈림길 </br>에필로그 조선 중종 2년 </br>작가의 말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