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럭키스트 걸 얼라이브
럭키스트 걸 얼라이브
  • 저자제시카 놀 저/김지현 역
  • 출판사
  • 출판일2022-07-21
  • 등록일2022-12-16
보유 2, 대출 1, 예약 0, 누적대출 5, 누적예약 0

책소개

“올여름, 가장 강렬한 스릴러 소설!” - 허핑턴포스트

100만 부 이상 판매된 화제의 데뷔작, 쉴 새 없이 빠져드는 매혹적인 심리 스릴러의 등장

* 출간 즉시 [뉴욕타임스] 16주 연속 베스트셀러
* 아마존, USA투데이, 퍼블리셔스 위클리 베스트셀러
* 전 세계 38개국 번역 출간
* 리즈 위더스푼 강력 추천, 출간 전 영상화 확정
* 밀라 쿠니스 주연 NETFLIX 방영 예정


대도시 뉴욕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일상, 까다롭고 매혹적인 주인공의 날카로운 심리 묘사로 전 세계 독자들을 사로잡은 『럭키스트 걸 얼라이브』가 놀에서 출간되었다. 정식 출간도 되기 전, 원고만으로 리즈 위더스푼의 마음을 움직여 영화화 계약이 완료되었고, 데뷔작으로서는 이례적으로 100만 부 이상 팔리는 기염을 토하며 신인 작가 제시카 놀을 단숨에 스릴러 거장의 반열에 올려놓았다.

‘「퀸카로 살아남는 법」의 히치콕 감독 버전,’ ‘「섹스 앤 더 시티」와 「나를 찾아줘」의 만남’ 등 단순한 스릴러 이상의 독자적인 장르를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은 『럭키스트 걸 얼라이브』는 16주 이상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를 석권하고 굿리즈의 ‘올해의 데뷔 작가’ 후보에 오르는 등 독자들로부터도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다. 이 책을 강력하게 추천한 리즈 위더스푼은 “독자를 붙잡고 결코 놓아주지 않는다”며 “지적인 데다 교활하고 복잡한 주인공의 짜릿한 내러티브”가 펼쳐진다고 호평했고, 「뉴욕포스트」는 “이 책에 재미를 느낄 수 없다면, 다른 어떤 책에도 재미를 느끼지 못할 것”이라고 극찬했다.

저자소개

《코스모폴리탄》에서 주간 편집자로, 《셀프》에서 기자로 일했다. 필라델피아 교외에서 성장기를 보냈으며 브린마의 사립학교 시플리 스쿨을 거쳐 뉴욕의 호버트 앤드 윌리엄 스미스 칼리지를 졸업했다. 데뷔작 『럭키스트 걸 얼라이브』는 발표되자마자 16주 연속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올랐고, 100만 부 이상 판매되었다. 또한 밀라 쿠니스를 주연으로 한 동명의 영화로 제작되어 2022년 넷플릭스 공개를 앞두고 있다. 영향력 있는 스릴러 작가로 발돋움한 뒤 발표한 두 번째 작품 『사랑하는 동생The Favorite Sister』 또한 베스트셀러로 「나를 찾아줘」 제작사에 의해 드라마로 만들어질 예정이다. 현재는 영화 제작자 및 각색가로도 활동하며 남편과 반려견 베아트리스와 함께 로스앤젤레스에서 살고 있다.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