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출근길 살인사건
출근길 살인사건
  • 저자고사카이 후보쿠, 사카이 카시치, 오사카 케이키치, 사카구치 안고 저
  • 출판사바른번역(왓북)
  • 출판일2022-09-06
  • 등록일2022-12-16
보유 5, 대출 2, 예약 0, 누적대출 6, 누적예약 0

책소개

"당신의 출근길을 통째로 빼앗아 가겠습니다"

출근길에 읽는 일본 근대 추리소설의 정수!

당신의 출근길을 서늘하게 만들어줄 4인 4색 일본 고전 추리소설
동시대 작가들의 작품 스타일을 비교해보는 재미가 듬뿍!

고사카이 후보쿠, 사카이 카시치, 오사카 케이키치, 사카구치 안고,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4인의 거장들이 당신을 고전 추리소설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시체양초 / 고사카이 후보쿠
무시무시한 폭풍우가 몰아치는 어느 날 밤, 주지 스님과 호신이 불공을 드린다. 그러던 중 주지 스님이 참회해야 할 일이 있다며 별안간 호신에게 자신의 죄를 고백한다. 단 둘뿐인 본당에서 주지 스님의 이야기를 들은 호신은 두려움에 벌벌 떨고 마는데….

코가 불러온 살인 / 고사카이 후보쿠
유키코는 반려견 빌리의 약을 먹이기 위해 남동생 히로무의 방에 들어갔다가 ‘범죄일지’라는 판도라의 상자를 열고 만다. 그저 착한 남동생인 줄로만 알았던 히로무가 어쩐지 소름 끼친다.

하늘을 나는 악마 / 사카이 카시치
나는 사리코를 사랑하지만, 사리코는 나와 나의 오랜 벗 기요카와를 똑같이 사모한다고 고백한다. 나는 그녀의 사랑이 오롯이 나를 향하기만을 바란다. 나는 두 사람에게 잡지 <북극>에서 주최하는 비행기 보물찾기에 참여하자고 권한다. 하지만 그날 밤 기요카와의 비행기는 깊은 물 속으로 사라지는데...

조용한 걸음 / 사카이 카시치
건물 경비원 니시야마는 평소와 같이 순찰을 돌다 한 남자가 살인을 의뢰하는 것을 듣게 된다. 그리고 다음 날, 살인 의뢰가 있던 방에서 한 사람이 추락사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형사 아키야마는 탐정 사카베 겐사쿠에게 도움을 청하고, 사카베는 경비원이 사용하던 순회기에 주목한다.

백화점의 사형 집행인 / 오사카 케이키치
숙직 중이던 백화점 귀금속 팀 직원이 무참하게 추락사한 시체로 발견되었다. 경부에는 교살 흔적이 남아있고, 시체 주변에는 그저께 분실되었던 다이아 목걸이가 같이 떨어져 있다. 직원을 목 졸라 죽여 옥상에서 던지고는 아무런 흔적을 남기지 않고 사라진 범인은 대체 누구인가? 아오야마 교스케가 꼬리를 무는 의문을 파헤쳐 나가는 정통 추리 미스터리 소설.

정오의 살인 / 사카구치 안고
어느 날 유명한 인기 작가가 자택에서 죽은 채 발견되었다. 그의 죽음이 여러모로 미심쩍은 신문기자가 그 미스터리를 파헤친다. 그의 죽음은 자살인가? 타살인가? 과연 그의 죽음의 진실은 무엇인가?

목차

시체양초 / 고사카이 후보쿠
코가 불러온 살인 / 고사카이 후보쿠
하늘을 나는 악마 / 사카이 카시치
조용한 걸음 / 사카이 카시치
백화점의 사형 집행인 / 오사카 케이키치
정오의 살인 / 사카구치 안고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