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부와 여자를 동시에 잡은 여미새의) 여자와 제대로 연애하는 법
(부와 여자를 동시에 잡은 여미새의) 여자와 제대로 연애하는 법
  • 저자이민
  • 출판사스토리위너컴퍼니
  • 출판일2023-06-20
  • 등록일2023-08-23
보유 1, 대출 1, 예약 0, 누적대출 6, 누적예약 0

책소개

모태솔로, 연애에 자신 없는 남성들을 위한 여성과 제대로 연애하는 법.

한때 모태솔로에 찐따였다고 말하는 저자가 수많은 노력과 연구 끝에 얻어낸 비법을 가감 없이 공개하고 있다.



저자는 속된 말로 스스로를 여미새였다고 말한다. 여미새는 ‘여자에 미친 새끼’의 줄임말이다. 어릴 때 꿈이 뭐냐고 물어보면 ‘카사노바’라고 대답했다. 하지만 카사노바가 되기엔 부족했다. 외모도 경제력도 다 평범했고 현실은 연애 한번 제대로 못해본 모태솔로였다. 그렇다고 계속 그 상태로 머물러 있는 것은 싫었기에, 많은 연애 관련 서적과 연애 고수들의 노하우를 들으며 공부하고 적용해 두 가지 방법을 찾았다.



그것이 바로 CF(Clothes, Face) 비법인데, 그 비법에 대해 책에서 자세히 설명을 했다. CF 스킬을 생활 속에서 실천하면서 저자는 여자의 마음뿐 아니라 경제적인 부까지 얻을 수 있었다고 말한다. 현재 저자는 직장을 다니면서 월 매출 2천이 나오는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사업에 ‘사’ 자도 모르던 직장인이 이렇게 할 수 있었던 이유는 주변의 도움 때문이다. CF 스킬을 늘 지키려는 노력으로 자신이 만나는 주변의 사람들도 바뀌었다는 것이다.



여미새의 생활을 만끽한 저자는 이제는 단 한 명의 진정한 사랑을 만났다고 말한다. 여자와 제대로 만나고 연애하는 법, 더 나아가 경제적인 성공까지 따라오게 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이 책을 읽어보자.

저자소개

이민



이성의 마음을 얻는 현실적인 방법들을 알려주는 픽업아티스트. 워라벨이 있는 직장에 다니면서, 월 매출 2천 정도가 나오는 카페도 운영하고 있다. 어린 시절부터 ‘카사노바’가 되는 것이 꿈이었던 저자는 수많은 여성을 만나고, 지금은 경제적으로도 성공을, 사랑에서도 진정한 사랑을 찾아 결혼을 앞두고 있다.

쉽게 이 모든 것을 이룬 것은 아니었다. 처음에 작가도 평범한 외모에 가진 것 없는 흔히 말하는 모태솔로였다. 하지만 수없이 많은 노력을 통해서, 평범하더라도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비결을 알아냈다. 

현재는 사랑과 돈을 포기한 청년들에게 돈과 사랑을 다 잡을 수 있는 두 가지 비밀을 알려주며 길을 안내하는 청년 멘토로도 활동하고 있다.



문의 : ddomi3645@naver.com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