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애니
애니
  • 저자도진기
  • 출판사위즈덤하우스
  • 출판일2023-07-03
  • 등록일2023-11-23
보유 2,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희망 없던 삶에 불현듯 찾아온 영생의 꿈, 영원한 사랑 『애니』
그 꿈같던 연인이 나를 살해하려 한다!

현직 변호사이자 소설가로 정교한 법정 소설과 치밀한 추리소설 시리즈를 써온 도진기 작가의 신작 『애니』가 위즈덤하우스 단편소설 시리즈 위픽으로 출간된다. ‘성공’이 프로그램된 삶을 살 수 있다면, ‘사랑’, ‘명예’가 디폴트 값으로 주어진 삶을 살 수 있다면 어떨까? 그런 삶을 매일, 몇 번이고 살아볼 수 있다면? 어느 날 삶에 아무런 기쁨도 보람도 없던 ‘동한’에게 영생을 연구한다는 ‘금사원 박사’가 찾아와 임상시험을 제안한다. 그런데 실험을 통해 만나게 된 완벽한 이상형 ‘애니’가 조금씩 이상해진다. 실험을 거듭할수록 동한의 인생은 뒤틀리기 시작하고 꿈같던 연인 애니는 그를 살해하려 한다.

저자소개

저 : 도진기 
서울대학교 법과대학 및 동대학원을 졸업, 현재 변호사로 활동하면서 추리소설 작가로서도 왕성히 집필 중이다. 1994년 사법시험에 합격해 법관이 되었고, 2010년 단편소설 「선택」으로 한국추리작가협회 미스터리 신인상을 수상하면서 작가로 데뷔, 2014년 『유다의 별』로 한국추리문학대상을 받았다. 

도덕률이 결여된 백수 탐정 진구가 활약하는 『순서의 문제』 『나를 아는 남자』 『가족의 탄생』 『모래바람』, 변호사 고진이 등장하는 『붉은 집 살인사건』 『라 트라비아타의 초상』 『정신자살』 『유다의 별』 『악마는 법정에 서지 않는다』를 출간했다. 이 중 네 작품이 중국에 번역 출간되었고, 『라 트라비아타의 초상』과 『정신자살』은 프랑스에서 출간을 앞두고 있다. 그 밖에 장편소설 『합리적 의심』, 단편집 『악마의 증명』을 썼으며, 『성냥팔이 소녀는 누가 죽였을까』, 『판결의 재구성』 등의 교양서를 통해 법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는 일에도 힘쓰고 있다.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