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하루 10분 셀프 이혈테라피 (귀만 잘 만져도 건강과 젊음이 따라온다)
하루 10분 셀프 이혈테라피 (귀만 잘 만져도 건강과 젊음이 따라온다)
  • 저자심은경
  • 출판사스토리위너컴퍼니
  • 출판일2023-08-10
  • 등록일2023-11-23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1000명의 임상 사례를 만들어 낸 10년차 이혈상담사가 알려주는 이혈테라피 방법

하루 10분, 생활 속에서 가볍게 해볼 수 있는 이혈테라피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귀만 잘 만져도 건강과 젊음이 따라온다는 사실 아시나요?

“귀를 보면 사람의 건강 상태를 알 수 있다”

저자가 이혈상담사를 시작하게 된 계기가 된 말입니다. 처음엔 저자도 그 말에 반신반의하고 믿지 못했으나 자신은 물론 수많은 사람들의 변화된 사례를 보면서 그 말을 신뢰하게 됩니다.



우리 몸에는 온몸의 축소판으로 여겨지는 곳이 많습니다. 손, 발, 얼굴, 귀 등이 대표적인 곳인데요. 그래서 손은 수지침, 발은 발 마사지 등을 받으며 건강관리를 합니다. 이런 방법들도 좋지만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하고, 또 받는 동안에는 다른 것을 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반면 이혈테라피 방법은 귀 혈자리 자극을 하는 데에 걸리는 시간이 적고, 간단한 마사지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책에는 초보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이혈의 해부 명칭, 어디서든지 특별한 도구 없이도, 간단하게 틈내서 할 수 있는 이혈테라피 방법을 담았습니다. 특히 현대인의 대표 질병인 두통, 건조한 눈, 허리통증, 소화불량, 불면증 등 11가지 질환 완화에 도움되는 귀 마사지법을 담았습니다. 이 책을 옆에 두고 매일 10분만이라도 시간을 내어 나의 귀를 마사지해준다면, 더 건강하고 활력 있는 삶을 사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저자소개

심은경



한중이혈요법학회 이혈상담사. “귀를 보면 건강이 보인다”라는 한 문장의 매력에 빠져 10년 가까이 1000명이 넘는 많은 사람들의 귀를 보고 진단하고 상담하며 건강을 유지하고 찾도록 도와주고 있다.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해 꾸준하게 이혈테라피를 받아 효과를 볼 수 있게 한다. 이혈테라피 후 생활 속에서 건강을 되찾는 분들을 보며 보람을 느끼고 있다.

‘심이혈의 건강놀이터’ 블로그를 통해 이혈과 건강관리에 대한 정보를 주며 건강하기를 원하는 분들과 소통하고 있다.



심이혈의 건강놀이터 https://blog.naver.com/likezob

문의 : likezob@naver.com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