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우리가 끝이야
우리가 끝이야
  • 저자콜린 후버 저/박지선 역
  • 출판사위즈덤하우스
  • 출판일2022-06-17
  • 등록일2022-12-16
보유 2, 대출 2, 예약 0, 누적대출 7, 누적예약 0

책소개

아마존 종합 1위,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 33개국 수출, 100만 부 판매
틱톡 세대가 만들어낸 역주행


전 세계 틱톡 유저들이 사랑에 빠진 로맨스 소설, 15초 영상 세대도 열광한 페이지 터너 콜린 후버의 『우리가 끝이야』가 드디어 국내에 출간되었다. 릴리는 죽음을 생각하던 어느 밤, 운명처럼 한 남자를 만난다. 모든 것이 완벽한 그와의 관계가 깊어질수록 드러나는 짙은 어둠. 두렵지만 피할 수 없고, 사랑하지만 용서할 수 없는 연인의 비밀 앞에서 릴리가 마침내 입을 연다. “우리가 끝이야.” 한번 손에 쥐면 마지막 장을 덮기 전까지 절대로 내려놓을 수 없는 책, 책을 덮은 후에도 결코 놓여날 수 없는 강렬한 마성의 러브 스토리다.

저자소개

2020년 이후, 미국 내의 NO.1 베스트셀러 작가. 2012년 1월 아마존에서 자비출판으로 낸 책 『내가 너의 시를 노래할게(Slammed)』가 크게 히트 치며, 자비출판으로는 드물게 그해 아마존 ‘이달의 책’으로 선정되었다. 출간하는 책마다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목록에 오르며,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등 유럽뿐 아니라 해외 각국에 판권이 수출되었고, ‘미국과 유럽을 사로잡은 마약 작가’라 불리며 독자들의 폭넓은 지지를 얻고 있다. 특히 남녀 간의 로맨스를 절묘하게 그려내기로 유명해, ‘사탕처럼 달콤해서 계속 음미하고 싶은 문장’, ‘이해할 수 없는 설정도 이해하게 만드는 필력’이라는 평을 듣고 있다. 2022년 6월 현시점, ‘2022 아마존 베스트셀러 누적 지수 상위 TOP5’ 중에 『베러티(VERITY)』를 포함해 『잇 엔드 위드 어스(It ends with us)』, 『리마인더스 오브 힘(Reminders of him)』까지 무려 3권이 동시에 올라있다. 텍사스에서 남편, 세 아들과 살고 있으며, 비영리 도서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점 ‘북웜박스’를 설립해 운영하고 있다. 

목차

1부
2부

에필로그
작가의 말
감사의 말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