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이 마음도 언젠가 잊혀질 거야
이 마음도 언젠가 잊혀질 거야
  • 저자스미노 요루
  • 출판사소미북스
  • 출판일2023-04-12
  • 등록일2023-08-23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베스트셀러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작가, 스미노 요루의 첫 연애 장편소설. 매일 평범한 날들에 넌덜머리를 느끼며 사는 고등학생 카야. 열여섯 살 생일을 맞이한 직후, 한밤중의 버스정류장에서 오로지 눈과 손발톱만 빛나는 다른 세계의 소녀 치카와 만난다. 현재 소녀의 세계에선 전쟁이 벌어지고 있으며 이곳을 피난소로 사용하고 있었다.

심야의 만남을 거듭하던 중, 두 사람은 각자의 세계에 알 수 없는 동조 현상이 일어난다는 것을 깨닫고 실험을 시작한다. 그리고 많은 대화 속에서 소녀가 사는 세상에선 연애라는 개념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고, 카야는 그녀에게 오직 한 사람, 특별한 존재 연인에 대해 알려주게 된다. 어느 날, 전쟁 속에서 살아가는 치카를 위해 도움이 되고 싶은 카야는 자신의 계획을 행동으로 옮긴다.

저자소개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러 작가. 인물의 감성을 효과적으로 묘사하여 공감과 위로를 이끌어내는 스토리로 모 든 연령층의 호평을 받으며 특히 10대에서 20대 젊은이들의 열렬한 지지를 얻고 있다. 2014년 고등학생 시절 ‘요루노 야스미’ 라는 필명으로 투고 웹사이트 ‘소설가가 되자’에 올린 원고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책으로 출간되며 소설가로 데뷔했다.

파격적인 타이틀로 눈길을 끈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고등학생 남녀를 주인공으로 쓴 섬세한 청춘 로맨스에서는 전혀 예상하지 못한 결말이 감성을 자극해 화제가 되었다. 《너의 췌장 을 먹고 싶어》는 일본 서점대상 2위에 오르며 250만 부 이상 판매되어 각종 출판 집계 1, 2위를 차지했다. 소설은 영화,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매체로 제작되었고 지금까지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스미노 요루는 이후 《또다시 같은 꿈을 꾸었어》 《밤의 괴물》 《나「」만「」의「」비「」밀「》 《어리고 아리고 여려서》 《무기모토 산포는 오늘이 좋아》 등 다양한 작품을 발표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2016년부터 꾸준히 ‘스무 살이 가장 많이 읽은 소설’ 랭킹 상위권을 차지하며 젊은 독자의 가슴을 울리는 대표 작가 로 자리매김했다. 저자의 작품은 만화나 영화로도 제작되어 큰 사랑을 받았다.

목차

본편
아무도 바라지 않는 앙코르
옮긴이의 말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