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어제의 나를 구하러 오늘의 내가 간다
어제의 나를 구하러 오늘의 내가 간다
  • 저자오호정
  • 출판사(주)작가와
  • 출판일2023-10-05
  • 등록일2023-11-23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이 시대를 사는 수많은 이들의 아픔을 넉넉히 받아 안고, 토닥여 주며, 위로해주고, 다시 살 힘을 공급해주는 산소 호흡기의 역할을 능히 해 낼 것 같습니다.





* 달라도 비슷한 모양의 삶의 이야기들을 통해 공감과 위로, 도전이 되었고 움직이고 싶어졌다.


가슴 깊은 울림과 눈물이 나는 것은 진짜 자기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기 때문이 아닐까.








*이 책은 용기를 준다. 작은 습관들부터 바꿔 나가다 보면 오늘의 나는 반드시 어제의 나보다 나은 사람이 되어 있을 거란 희망이 생긴다.








*살아감에 있어 자신이 무언가를 놓치고 있다는 느낌이 든다면, 분명 이 책이 당신의 길잡이가 되어 줄 것이다.





*조용히 그들이 걸어갈 길을 응원한다. 쉽지 않은 이야기를 솔직하게 풀어낸 그들의 용기에 박수를 보낸다.





*자아 성찰을 통해 찾아낸 보석 같은 성장 노하우가 담겨 있는 네 편의 이야기.





*고유한 자신을 만들어가도록 자신을 스스로 사랑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

저자소개

오호정


'오호씨드'로 블로그 둘을 오가며 매일 창작하고 성장하는 사람. 중고등학교 수학 교사자격증을 활용할 수 있는 것들을 두루 해왔으나 현재는 세 아이 엄마. 사람에게 숨겨진 '빛나는 가치'를 발견하는 것에 일가견이 있어 자꾸 사람을 만나고 싶어 합니다. 어쩌다 보니 ‘글로씨앗’ 출판사 대표





박미라


이십 대 중반부터 자아 찾기에 나서면서 자아도 찾고 꿈도 찾고 도전하는 삶을 살고 있답니다. 두 아이를 키우면서 임용고사 시험도 10년간 문을 두드리고 있는데, 쉽지는 않습니다. 올해가 임용고사 도전 마지막 일 듯합니다. 그리고 본격적인 작가의 꿈에 열심을 내기로 작정했답니다. 꿈을 향해 가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참, 행복한 사람입니다.





지저스웍스


어느덧 30대 중반을 넘는 나이가 되었습니다. 저는 평생 사랑할 아내의 남편, 두 아이의 아빠가 되어 살아가고 있는 뻔하지 않은 목사입니다. 뜻하지 않게 2022년에 찾아온 크론병으로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했고요, 그간 살아왔던 스토리를 글로 정리하면서 '나만의 꿈'을 발견했습니다. 가슴 뛰는 꿈을 위해 철저한 식단 관리와 매일 운동으로 건강을 회복하고 있습니다. 나만의 이야기로 희망을 전하고자 이타성의 자기계발과 매일 글쓰기를 훈련합니다. 누군가에게 위로와 마음 따뜻함을 전해줄 수 있는 싱어송라이터가 되기 위해 디지털 싱글 앨범 작업에 열중하고 있는 음악가이기도 합니다. ‘매년 1억 명의 마음을 열고, 일으키는 싱어송라이터 음악목사 작가로 성장과 보람을 감각하며 살아가는 삶’이라는 꿈을 향해 한걸음 한 걸음 걸어가고 있습니다.





장예리(옐)


10대 때 실패의 연속으로 암울했던 시기를 20대 청춘은 찬란하게 보내고 싶었습니다. 안정적인 직장도 좋지만 하고 싶은 일이 많아 제 삶을 제 스스로 개척해 나가고자 프리랜서로 전향했습니다. 늘 도전하는 삶을 살고 몸과 마음 근육을 단단하게 만들기 위해 감사일기를 쓰고 수영일기를 기록하는 대학생&수상구조사 강사&인플루언서 모델 장예리입니다.

목차

작가소개


-프롤로그-





오호씨드, 꾹꾹 눌러 부르는 나의 닉네임


그집 엄마는 왜 그렇게 바쁘게 살지?





“행복하지 않은 게 이상한 거죠”


아픔을 빼앗지 말아 주세요





고통이 준 뜻밖의 성장


그곳에 간 이유 1


그곳에 간 이유 2


뜻밖의성장





매일 새벽에 기상하고 수영하는 요요극복 모델


EP1 새벽 기상을 꾸준히 하게 된 계기


EP2 반복되는 요요를 극복하고 일반인 모델로 활동하다





-책을 미리 만나 본 독자들의 이야기-


-에필로그-

한줄 서평